배너 배너 배너 배너
K2, 전천후 아쿠아슈즈 ‘임펄스’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5 09:13
등록일 2020-06-15 09:13

여름 액티비티, 장마철 등 전천후 활용 가능
K2 임펄스 출시/프리즘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름철 워터스포츠 및 계곡 트레킹 시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아쿠아슈즈 ‘임펄스’를 15일 출시했다.

‘임펄스’는 워터 드레인(Water Drain)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내부의 물은 빨리 빠지고, 외부의 물이 내부로 차오르는 역류현상을 최소화해 계곡이나 물가에서 착용이 용이하다.

특히, K2 등산화의 아웃솔인 엑스그립(X-GRIP)을 적용해 계곡의 젖은 바위나 돌 위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며, 미드솔로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이 특징인 엑스 폼(X FOAM)을 적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쿠션감이 우수한 올 플로우 인솔(ALL FLOW INSOLE)을 적용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쉽게 분리가 가능해 세탁이 용이하다.

갑피 부분에 항균, 항취 기능과 곰팡이 저항성이 우수한 친환경 섬유인 이노맥스(INNOMAX)를 사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다이얼 타입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다. 색상은 네이비, 카키 두 가지로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여름철 워터스포츠 활동 시 물이 잘 빠지면서 미끄러지지 않는 아쿠아슈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K2 임펄스는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장마철, 일상 생활에서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