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롯데칠성, ‘옐로우 테일 제미 레드 루’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5 08:59
등록일 2020-06-15 08:58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독점 판매
‘옐로우 테일 제미 레드 루’/롯데칠성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롯데칠성음료가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Yellow tail)’의 신제품 ‘옐로우 테일 제미 레드 루(Yellowtail Jammy Red Roo)’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잼이 가득 묻은 빨간 캥거루’란 뜻의 ‘옐로우 테일 제미 레드 루’는 호주의 대표적 품종인 쉬라즈와 까버네 소비뇽을 비롯한 다양한 품종을 블랜딩한 짙은 자주빛의 레드 와인으로 달콤한 딸기향과 초콜릿, 바닐라향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알코올 도수 12도의 스위트 와인이다.

이 와인을 생산하는 와이너리 ‘옐로우 테일’은 1969년 설립 이후 전 세계 50여 개국에 와인을 수출하는 호주 대표 와이너리 중 한 곳으로 현재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와인 시장인 미국에서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옐로우 테일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연간 1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와인부문 관계자는 “’옐로우 제미 레드 루’는 2005년 국내 첫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옐로우 테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달콤함이 가득한 스위트 와인”이라며 “칵테일, 상그리아로 즐기면 더욱 좋은 ‘옐로우 테일 제미 레드 루’와 함께 더운 여름을 보다 상쾌하게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옐로우 테일 제미 레드 루’는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독점 판매하며, 론칭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할인가 1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