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여름정장도 시원한 가격으로 맞추세요” HK테일러 맞춤정장 썸머 프로모션 진행중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6-13 11:00
등록일 2020-06-12 14:29

 

코로나19 속 폭염의 무더위가 찾아왔다. 때 이른 더위에 힘든 지금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여름 패션을 위한 시원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비즈니스 정장 구비를 위한 ‘여름 맞춤정장 프로모션’은 영국 스카발, 이태리 로로피아나 등, 제일모직 외 HKtailor의 자체 원단인 HK패브릭등 여름정장 또는 춘추 정장을 두벌 할인 진행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여름 시즌 혜택으로 정장 드레스 맞춤셔츠 ‘2+1’ 혜택을 제공하며 착한 맞춤진행을 제안하고 있다.

정장보다 캐주얼룩을 선호한다면 면바지, 맞춤셔츠, 맞춤자켓 등 세퍼레이트 코디 맞춤의 ‘여름 캐주얼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린넨셔츠와 면바지 등의 가벼운 여름 코디룩을 완성해볼 수 있다.

그 외 가을 예식으로 여름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와 여성맞춤정장 행사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 결혼예복은 풀 패키지로 진행되고 있어 웨딩촬영 대여복 뿐만 아니라 본식정장까지 한번에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리폼을 통해 예식 이후 일반정장으로 다시 입을 수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한 HK테일러에서 예복을 맞춘 고객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여자맞춤정장 라인 ‘HK테일러 우먼수트’는 바지 또는 스커트 정장을 HK패브릭은 물론 이태리 에르메네질도 제냐, 영국 스카발등의 세계 명품원단들까지 진행하고 있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여성복 맞춤이 가능하다.

“시원한 여름을 위해 준비한 HK테일러의 썸머 프로모션으로 멋진 여름을 코디해드리겠다”며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는 브랜드의 퀄리티로 가격과 고객 만족을 약속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이며 6월 중 천안점이 리뉴얼 오픈예정이다. 프로모션과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