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천도사’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2 11:11
등록일 2020-06-12 11:11

13번째 클래스 ‘천도사’ 업데이트 사전예약 24일까지 참여 가능
‘천도사’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엔씨소프트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천도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신규 의상 ‘자운영’ 세트 ▲’진 초월령’ 혹은 ‘진 만월령’ 등을 받을 수 있는 보상 쿠폰을 받는다. 보상 쿠폰은 ‘천도사’ 업데이트 당일 받을 수 있다.

블소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초대 코드를 최대 3개까지 만들어 SNS 등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인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 코드를 등록하면, 초대 완료된 인원 수에 따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3명의 친구가 코드를 등록하면 ‘의협의 광석 상자’와 ‘휘석상자’, 2명 등록 시 ‘팔각 흑요석 1개’, 1명 등록 시 ‘천체 환영무기’를 획득 할 수 있다. 엔씨(NC)는 3명의 초대 친구가 모두 코드를 등록한 이벤트 참여자 중 총 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초대 코드를 입력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도 ▲‘홍문수 결정’ ▲‘의협단 신속 성장부적’ ▲‘빛나는 홍문 각인서’ ▲‘무신의 탑 장신구 지원상자’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천도사 업데이트에 맞춰 진행 예정인 ‘성장 이벤트’에서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당일 확인 가능하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추가 미션을 통해 신규 장식 아이템 ‘자운영 장식’도 획득 가능하다.

블소 라이브 월드에서는 ‘나이스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일도전, 낚시, 만림협곡 사냥을 통해 ‘골프공’을 수집하면,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 ‘한타 세트’, ‘빛나는 보석 망치’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