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넷마블 '세븐나이츠', <아리스>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2 10:38
등록일 2020-06-12 10:38

‘펜타곤’ 소속 <아리스> 신화 각성
넷마블 '세븐나이츠', '아리스'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아리스 신화 각성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리스는 ‘펜타곤’ 소속의 영웅으로 신화각성을 통해 보다 강화된 스킬을 활용해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고 적에게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특히 적군의 진형을 붕괴시키는 동시에 아군 전체의 상태이상 저항 확률을 상승시켜 아군의 전투를 보조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7일간 진행되는 ‘CM 태오상자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매일 CM 태오상자를 누르기만 해도 스페셜 영혼 조각 선택권과 영혼의 정수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리스를 신화 각성하거나 신화 각성 이후 +10 강화를 진행할 시 각각 2성 슬라임과 아리스 영혼 조각2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아리스 신화각성 기념 영혼 조각 던전도 함께 열리며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업적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