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KFC, 충남 당진 로데오거리 ‘당진점’ 오픈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2 09:21
등록일 2020-06-12 09:21

오픈 당일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예정
KFC, 충남 당진 로데오거리 ‘당진점’ 오픈/잇츠컴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2일, 충청남도 당진에 ‘KFC 당진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KFC 당진점은 당진시립도서관 앞, 로데오거리로 불리는 당진중앙로에 위치한 당진H타워 1층에 들어섰다.

당진시립도서관을 비롯해 각종 패션, 뷰티 매장과 식당이 즐비한 번화가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의 이용이 많아 지역 주민들의 만남의 장소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KFC 당진점 역시 최근 선보인 갓쏘이블랙라벨치킨 등 신메뉴 및 전 메뉴를 판매하며,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또한, 오픈 당일인 12일에는 KFC 매장 오픈을 알리기 위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선착순 고객에게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 당진점은 도서관을 비롯해 주변의 다양한 상가를 방문하는 고객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매장 확대를 통한 접근성 증진과 고객편의를 고려한 서비스 채널 확장,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동시에 더욱 철저한 식품안전과 위생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에 더욱 집중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