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율동 시리즈 '코코몽 율동 체조' 유튜브 첫 방영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2 09:03
등록일 2020-06-12 09:03

체조 동요로 한국어 13편과 영어 13편으로 제작
코코몽 율동 체조/이랜드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이랜드가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12일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코몽 율동체조’를 공개했다. 코코몽 율동체조는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체조 동요로 한국어 13편과 영어 13편으로 제작됐다.

이번 시리즈는 체조를 통한 아이들의 신체발달에 초점을 맞췄다. 율동을 어려워하는 어린 친구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시유’가 등장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며 또래 친구 ‘은재’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함께 율동을 따라 한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며 신체 활동 시간이 줄어든 어린이들을 위해 이번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실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따라 하며 바깥 활동을 하는 것처럼 즐겁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63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코코몽의 유튜브 채널인 '코코몽 TV'는 누적 조회 수는 7억 3천만 뷰에 이른다. 최근 20대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채널인 ‘코코몽 매운맛’도 오픈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캐릭터로 성장하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