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탐앤탐스, 나만의 여름 휴가 위한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1 10:22
등록일 2020-06-11 10:22

프리퀀시 완료 시 쿤달 트래블키트와 뉴 쏘우 텀블러 미니 증정
탐앤탐스, 나만의 여름 휴가 위한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쿤달 트래블키트와 뉴 쏘우 텀블러 미니를 증정하는 마이탐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선불카드, 스마트오더, 딜리버리 등 마이탐 앱(APP)을 통해 주문하면 프리퀀시가 적립되며, 적립 기간은 오는 8월 10일 까지다.

미션 음료는 2020년 새롭게 출시된 빙수 4종과 썸머 스무디 레볼루션 2종이며 미션 완료를 위해서 빙수 1종 주문은 필수다. 2020년 새롭게 출시된 빙수는 옥수수 빙수, 옛날 빙수, 망고패션 빙수, 곡성멜론 빙수(블랙 매장 한정판매)로 구성됐다.  

썸머 스무디 레볼루션은 곡성멜론 스무디와 수박 스무디 2종이며 신선한 원재료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음료 주문 시 일회용기가 아닌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제공되며 드링킹자는 무료로 증정된다.

이번 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는 적립 단계 별로 두 가지 상품이 모두 증정된다. 1차로 미션 음료 3잔과 일반음료 2잔을 마시면 쿤달 트래블키트가 증정된다. 쿤달은 마카다미아 열매 고유의 영양과 보습력을 담은 기능 및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시그니처 향기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라이프 케어 브랜드다. 쿤달 트래블키트는 샴푸, 트리트먼트, 클렌징폼, 바디워시, 바디로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물빠짐이 용이한 고급 메쉬 소재 파우치에 담겨 제공된다.

1차 프리퀀시 완료 후 일반음료 5잔을 추가로 마시면 2차 증정품인 뉴 쏘우 텀블러 미니가 제공된다. 새롭게 출시된 뉴 버전의 쏘우 텀블러 미니는 기존 버전에 비해 입구를 넓게 설계해 내용물을 담기 용이하고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패드를 추가해 안정감을 더했다. 색상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톤과 클래식 블루 라인업을 선보인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프리퀀시 이벤트는 ‘탐앤탐스와 함께 즐기는 나만의 여름 휴가’를 컨셉으로 기획돼 여름 시즌에 고객들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엄선했다.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와 스무디로 프리퀀시 미션에도 참여하고 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