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NH투자증권, 모바일 어드바이저 상담 서비스 오픈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6-10 10:49
등록일 2020-06-10 10:49

은행 연계계좌 이용 고객에 선공개
/NH투자증권 제공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NH투자증권은 모바일 어드바이저 상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은행 연계계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를 먼저 선보였다. 

고객이 원하는 어드바이저 상담 서비스 영역을 확인 및 분석해 서비스 완성도를 높인 다음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주식 현재가 화면에서 상담 메뉴를 터치한 뒤 상담 가능 시간을 입력하면 된다. 고객이 입력한 상담 시간에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센터 소속 어드바이저가 전화를 걸어 시장 자금 동향과 투자 트렌드 등 고객이 요청하는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상담 후 고객이 만족도 평가를 하면 어드바이저 상담 서비스가 완료된다.

NH투자증권은 서비스 영역을 향후 해외주식, 금융상품, 부동산 및 절세 등으로 넓혀 복합적인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 시장 흐름에 따라 신속하게 움직이며 수익을 추구하는 스마트 머니를 분석해 고객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될 수 있게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 상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바일 자산관리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자산 증식과 함께 성장하는 NH투자증권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영역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