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NS홈쇼핑, 시청자 정보방송 개편 유튜브에서도 만난다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0 09:37
등록일 2020-06-10 09:37

전문가 의견을 쉽게 전달하는 방송
NS홈쇼핑 시청자 정보 방송 ‘알고먹는 식품보감’프로그램 캡처 이미지/NS홈쇼핑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NS홈쇼핑이 시청자 정보방송을 개편하며 유튜브에도 게재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2008년부터 12년간 방송되고 있는 NS홈쇼핑의 시청자 정보 방송은 식품과 건강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채워 줄 수 있는 전문가들이 출연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고수의 레시피’,’알고먹는 식품보감’ 2개의 프로그램이 운영 되고 있다.

‘고수의 레시피’는 요리전문가가 각 주제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요리법과 재료 손질 및 보관 등 다양한 요리 팁을 제공하고, ‘알고먹는 식품보감’은 50년차 이지연 아나운서와 전국 팔도를 돌며 최고의 맛을 찾는 맛칼럼니스트 김유진씨가 함께 식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한다.

NS홈쇼핑은 시청자 정보 방송의 개편과 함께 시청자들이 편성된 방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쉽게 시청자 정보 방송을 만날 수 있도록 유튜브에도 게재키로 했다. NS홈쇼핑 시청자 정보 프로그램들은 12일부터 본격적으로 게재되며 매주 1회 NS홈쇼핑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다.

NS홈쇼핑 마케팅 기획실 한상욱 이사는 “NS홈쇼핑은 시청자 정보 방송을 개편하며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유튜브에도 게재하고, 홈쇼핑 방송시 수화방송과 화면해설 오디오 방송도 적용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당사가 추구하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며 시청자를 위한 양질의 정보 방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