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GS마이샵에서 방송 판매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0 08:13
등록일 2020-06-10 08:13

10일 오후 3시 46분, 'GS마이샵' 통해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판매 진행
청정원 누룽지 반계탕/대상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대상이 10일 오후 3시 46분, GS홈쇼핑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GS MY SHOP)’을 통해 약 40분간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GS마이샵’은 GS홈쇼핑이 운영하는 데이터홈쇼핑 채널로, G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편성 시간에 따라 홈쇼핑 영상을 시청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5월 청정원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누룽지 반계탕'(680g) 10팩을 5만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은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등을 넣고 우려내 깊고 진한 육수 맛을 구현했다. 누룽지를 넣어 닭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으며, 느끼하지 않고 구수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어 높은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조리법도 매우 간단해, 1인 가구 또는 맞벌이 부부도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준비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반계탕과 누룽지를 개봉해 넣고 약 7분 30초간 데우거나, 냄비에 넣고 약 5분간 가열하면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철 보양식이 중요한 요즘,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GS마이샵’에 론칭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묶음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집에서 가족들과 건강하고 영양이 가득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이 지난 2017년 3월 론칭한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평소 집에서 즐기기 어렵던 다양하고 트렌디한 푸드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