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김고은멀티밤으로 화제 된 가히(KAHI) '링클 바운스 멀티밤’, 판매 시작 2주 만에 전량 완판 기록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09 09:35
등록일 2020-06-09 09:34

코리아테크 8년노하우 담은 뷰티 브랜드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 1차 판매 2주 만에 전량 완판
가히(KAHI) '링클 바운스 멀티밤’/더피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코리아테크에서선보인 화장품 브랜드 ‘가히(KAHI)’의‘링클 바운스 멀티밤’이 1차 판매 시작 2주 만에 전량 완판되며 화제다.

김고은 멀티밤으로소문난 ‘링클 바운스 멀티밤’은 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 여주인공이자브랜드 모델인 김고은이 드라마에서 사용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동시에 뷰티 전문앱,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 나면서 SNS에서도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 외에도 미국·태국·싱가폴·홍콩·사우디아라비아등 해외에서의 문의가 쇄도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단기간에 화제의 잇템으로 등극했다.

수많은 화장품 업체중에서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이 2주 만에 완판 기록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년간 소비자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진행해오며 축척해온 코리아테크만의뷰티 노하우와 중소업체에서 찾아보기 힘든 자체 연구소를 가지고 있는 점으로 볼 수 있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을 유지시키고 메이크업 전후에 모두 사용되는 ’멀티밤’은 현재 가히 공식몰에서사전 예약판매 중이다.

가히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을 기획하고 만들다 보니 더 많은호응을 받은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게 여기고 있다”며 “멀티밤의새로운 지표를 만든 가히(KAHI) 브랜드의 앞날이 더욱 기대된다”고말했다. 

더불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수많은 연구와 실험을 바탕으로 정말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미용 박사팀과 자체 연구소까지 만들었다"고 밝혔다.

가히의 또다른 잇템인 연어콜라겐추출물 86.5%로 이루어진 뿌리는 콜라겐 “골든타임 콜라겐미스트앰플”도 홈쇼핑 방송 3회 만에 5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업계에선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을받고 있다. 미스트 앰플의 경우 가히 공식몰과 신세계홈쇼핑·GS홈쇼핑·AK홈쇼핑·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