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09 09:24
등록일 2020-06-09 09:24

“여름밤 꿈을 이뤄주는 희망의 전령 콘셉트의 주얼리 선봬”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이월드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이월드(대표 이수원)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희망의 전령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클루는 지난 3월에 선보였던 ‘호랑나비 컬렉션’에 이어,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주얼리와 잡화(브이럽백) 상품을 출시하고, 서브컬렉션인 그리스 여신, 올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총 8종의 주얼리와 3종의 잡화 아이템으로 출시하는 이번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설레는 여름밤 꿈을 이뤄주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 했으며, 신비롭고 영롱한 푸른 빛의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쥬얼리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해당 상품은 블루 컬러스톤과 실버컬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트가 되는 큰 사이즈의 팬던트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가로 15mm 길이의 빅사이즈 팬던트로 출시된다.

클루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기존 클루 제품에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르포나의 차별화 포인트를 추가해 신선함을 더한 상품”이라며 “신비로운 반짝임을 추가해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코디를 완성해 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루는 이번 컬렉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SNS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자신과 어울리는 여신 캐릭터 카드를 선택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 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여신 컬렉션 목걸이를 증정한다.

클루의 이번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오는 11일부터 2만9900원부터 4만9900원까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루 공식 온라인 판매채널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클루의 대표 인기 커플링 및 시계 상품의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