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풍성한 보상 안겨줄 ‘파견’ 콘텐츠 첫 선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09 09:18
등록일 2020-06-09 09:18

게임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 ‘파견’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게임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가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와 펫을 파견해 손쉽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파견’ 콘텐츠를 최초로 선보인다. 파견할 유저의 캐릭터와 펫이 강력할수록 더욱 풍성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진.초월 등급의 펫 2종도 새롭게 등장한다. 

초월 펫 ‘구미’와 ‘랑이’를 한단계 더 성장시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진.초월 펫 ‘여우리’와 ‘백호’가 추가된 것이다. 펫은 게임 내에서 장비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고유의 능력치와 특수 옵션을 가지고 있어 장착하기만 하면 스탯과 옵션이 반영되어 캐릭터의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역할을 한다. 신규 펫 등장과 함께 펫 보유 효과도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펫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이후 14일 간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초월 소환 티켓’ 등 펫 성장에 필요한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 강화 단계도 40강화로 확장돼 더욱 강력한 공격과 짜릿한 액션 쾌감을 맛볼 수 있도록 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글로벌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유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오며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