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화해 선크림/로션 부문 랭킹 1위 선정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08 10:29
등록일 2020-06-08 10:25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재구매율 높은 제품”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휘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편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HYGGEE)의 스테디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가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해 랭킹 선크림/로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결과는 화장품 성분을 고려해 구매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후기와 평점이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로션처럼 촉촉한 텍스처의 백탁이 없는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해당 제품은 유해 성분이 함유되지 않고, 우수한 사용감으로 발림성 천재 선크림, 안심 유기자차, 착한 선크림 등으로 알려져 있다.

휘게(HYGGEE) 마케팅 관계자는 “휘게의 스테디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가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라며 “현재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활용해 편안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휘게(HYGGEE)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순하고 촉촉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