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유저 눈길 사로잡을 풍성한 이벤트 마련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08 10:08
등록일 2020-06-08 10:08

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게임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기간 한정 특별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한다. 우선 이달 9일부터 21일까지 ‘벨페고르의 역습’ 콘텐츠가 오픈된다. 

해당 콘텐츠는 벨페고르와 그의 수하들의 위협에 빠진 공주를 구하는 이야기로, 캐릭터 1명, 동료 4명, 도우미 5명을 활용해 5번의 웨이브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진행결과에 따라 ‘보석’과 ‘루비’를 획득 할 수 있다.

이달 9일부터 23일 까지는 ‘호감도 이벤트’와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료에게 인사를 하면 기존보다 호감도 포인트를 2배 증정한다. 호감도 포인트를 올려 100%를 채우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빙고 펜’을 획득하고 빙고를 완성시켜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빙고 9줄을 완성하면 ‘호감도 뽑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6줄을 채우면 ‘칼라르의 혼’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15일까지는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전력 강화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