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강아지·고양이 분양브랜드 ’아담스펫’ 체계적인 분양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펫샵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6-06 17:56
등록일 2020-06-06 17:56

 

최근에는 프리미엄 분양이 선호되고 있는 추세인데, 프리미엄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곳들은 대부분 브리딩을 실시하고 있다. 브리딩이란 형질의 특성을 유지 및 강화하고자 유전학, 육종학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을 통해 선택적 번식을 실시하는 방법을 말한다.

현재 강아지 분양샵 및 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은 다년간 브리딩을 통해 엄선된 반려동물만을 분양해왔다. 체계적인 분양시스템도 운영하고 있어 인천, 시흥, 광명 등 전국 각지에서 프리미엄 분양샵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체계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실시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제휴를 맺은 점도 프리미엄 분양샵으로 평가를 받는 이유다. 동물병원과 제휴를 통해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건강검진을 추가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또, 분양 이후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할인혜택까지 제공해 부천, 목동, 영등포 등에서 인기다.

분양 이후에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리거나 안내를 받았던 내용과 달리 분양을 진행한 반려동물이 순종이 아닐 경우에는 전액 환불을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을 선택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반려인들을 위해 맞춤 분양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초보 반려인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반려동물을 추천해 안양, 의왕, 군포, 사당, 신림 등에서도 많은 이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

최근에는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는 높은 분양가로 분양을 망설여왔던 이들을 돕고자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김포, 청라, 검단,  등 전국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등 다양하다.

인천 강아지분양 및 인천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업체,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