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수원PT ‘리조트휘트니스’, 50일 간의 바디챌린지 개최 ‘1기 참가자 모집 중’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6-10 10:44
등록일 2020-06-05 21:21

 

수원PT 매탄동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가 올 여름 자신과의 싸움에 도전할 바디챌린지 1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바디챌린지는 약 50일간 전문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운동프로그램에 따라 운동하며 신체의 변화가 가장 바람직하고 뚜렷하게 나타나는 사람을 선발하는 대회다. 짧은 시간 동안 높은 강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하기에 한계에 부딪히기 쉽지만 떨어진 자신감을 채우고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바디챌린지 1기는 ‘리조트휘트니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6월 7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6월4일부터 6월7일까지 최초로 체성분을 검사한 후 6월 8일부터 본격적인 도전에 들어간다. 약 50일간 챌린지가 이어지고 7월 26일 종료된다.  

참가자들은 도전 전, 후로 측정한 인바디 측정 결과와 Before&After 사진을 비교해 심사를 받게 된다. 투표 역시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데 주효하게 작용한다.  

‘리조트휘트니스’ 바디챌린지 1기에서 5등 이상으로 입상하면 가장 화려한 자신의 몸매를 그대로 남길 수 있는 바디프로필 촬영권을 수여한다. 또한 4위에게는 3개월간의 ‘리조트휘트니스’ 이용권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3위부터는 상품 대신 상금이 수여되는데 3위는 30만원, 2위는 100만원, 1위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인계동PT 수원헬스장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 의미 없이 시간만 때우는 운동을 하지 말고 바디챌린지 1기에 도전해 눈에 띄는 변화를 일으켜 보기 바란다. 운동을 해 본 적이 없는 초보자라도 전문 트레이너와 운동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누구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참가를 독려했다.  

현재, ‘리조트휘트니스’ 회원권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정부 재난지원금으로도 회원권을 등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