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명랑핫도그, 제작지원 나선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6-07 13:00
등록일 2020-06-05 17:56

 

6월 1일부터 방영된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를 우리나라 대표 간식 ‘명랑핫도그’에서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는 가족 같은 타인과 타인 같은 가족 간의 오해와 이해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사랑에 대해 돌이켜 볼 수 있는 드라마이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쳐 그 어느 때보다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지석과 출산 후 오랜만에 복귀하는 한류 스타이자 연기파 배우 추자현, 그리고 출중한 연기력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한예리 등이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연기파 중견 배우 정진영과 원미경이 출연을 해 보다 더 탄탄하고 완성도 있는 휴머니즘 드라마로, 기대작으로 꼽히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껏 받고 있는 드라마이다. 명랑핫도그는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 드라마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홍보하고 있는데,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영향력과 신뢰도도 동시에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우리가 즐겨 먹는 기본 핫도그에 감자와 치즈 같은 다양한 토핑들을 조합해 즉석에서 만들어 판매하여 우리 국민들에게 대표적인 간식으로 자리를 잡은 명랑핫도그는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서면서 국민들에게 친숙하고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최근 명랑핫도그는 쫀달 치즈볼, 불닭치즈소떡, 양념 감자튀김, 휴게소 세트 등 다양한 신메뉴들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저격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큰 사랑에 감사하며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