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CJ푸드빌 뚜레쥬르 “KT 더블할인 받아가세요!”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04 09:13
등록일 2020-06-04 09:13

6/5~25일 KT멤버십 이용 고객 대상 1천원 당 300원 할인 제공
뚜레쥬르 KT 더블할인/cj푸드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KT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5일부터 25일까지 21일간 뚜레쥬르 매장에서 KT멤버십 카드나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1천 원 당 3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1회, 최대 20만원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금액에 대한 포인트는 차감된다. 타 행사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 및 KT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 전 제품에 적용된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쉐이크, 빙수 등의 시즌 제품은 물론이고, 빙그레 ‘메로나’와 협업해 가잼비를 높인 ‘얼려먹는 메로나 아이스박스’, ‘올 때 메로나’ 등 이색 제품도 한층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생활 속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를 지속 마련하고 있다”며 “뚜레쥬르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며 일상 속 즐거움을 찾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