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아이소이, ‘응급스팟 챌린지’로 3천명의 도전자 모집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04 08:56
등록일 2020-06-04 08:55

‘응급스팟’을 사용하고, 피부변화 인증할 챌린저 모집
아이소이 응급스팟 챌린지/더피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응급스팟)’ 체험단 3000명을 모집하는 ‘응급진압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응급진압 챌린지’의 체험 상품은 아이소이 진정라인의 대표 베스트셀러 ’응급스팟’이다. 응급스팟은 불가리안 로즈오일은 물론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진정 성분을 함유해 뿔난 피부에 빠른 진압을 돕는다. 순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아이소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30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응급스팟은 물론, 동일 라인의 크림, 토너, 클렌저 등이 포함된 ‘아크니 닥터 라인 5종 체험키트’를 제공한다. 

아이소이는 ‘응급진압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우수 챌린저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와 개인 SNS에 응급스팟 사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1명) ▲아크니닥터 전라인 6종(10명) ▲아이소이 적립금 10만원(10명)을 증정한다. 우수 챌린저는 7월 15일 자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