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네이처리퍼블릭, 2020 글로우픽 어워드서 2관왕 수상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03 09:24
등록일 2020-06-03 09:24

상반기 동안 등록된 37만건 리뷰 통해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샴푸’ 위너 선정
네이처리퍼블릭의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2개 제품이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됐다./네이처리퍼블릭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어워드’에서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보습/영양 샴푸 2개 카테고리의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신뢰도가 높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통해 선정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글로우픽은 2020년 상반기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하여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뷰티 제품을 발표했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2개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지난 3월 시즌 주력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뷰티 유튜버와 진행한 한달 사용 챌린지를 통해 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소셜마켓 25분 만에 3천개 완판 및 열흘 만에 2만개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현재까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잡티 케어 세럼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탄탄한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2018년 말 출시된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품질과 가성비가 좋다는 입소문 하나로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SNS에 자발적인 사용 후기들로 #간증샴푸’라는 애칭이 붙었으며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 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