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레어카인드,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 5종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03 08:48
등록일 2020-06-03 08:47

베스트 셀러 라인업 강화 위해 신규 색상 추가 출시
레어카인드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 5종/아모레퍼시픽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기존 인기 제품인 미니 앨범 투고의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규 색상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미니 앨범 투고는 레어카인드의 베스트 셀러인 '미니 앨범 1집'의 크기를 3분의1로 줄여 휴대성을 높인 라인으로, 뉴트로 감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CD 모양으로 재현한 디자인 콘셉트는 동일하다.

또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는 3가지의 색상을 담았으며,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쉐딩, 블러셔, 하이라이터 제품 카테고리에서 총 다섯 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미니 앨범 투고 쉐딩 쿨 브라운’은 쿨톤 피부를 위한 쉐딩 신제품으로 기존 색상인 ‘브라운’보다 회색 빛이 도는 톤이며, ‘미니 앨범 투고 블러셔’는 베이지, 코랄, 로지 3가지로 출시해 자신의 피부 톤이나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미세한 펄 입자가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하이라이터 역시 ‘미니 앨범 투고 하이라이터 더 라이트’ 신규 색상으로 출시했다.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는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몰을 비롯해 롭스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롭스에서는 미니 앨범 투고 쉐딩 2종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등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