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SM C&C STUDIO ‘EXO의 영상 기록기 : 심포유 – 수호 편’ 수호, 찬열X세훈과 야외 바비큐 파티! 속마음 토크 현장 大공개!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6-02 12:54
등록일 2020-06-02 12:53

 

사진제공: SM C&C STUDIO

‘심포유 - 수호 편’(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수현 안혜림, 이하 ‘심포유’)의 수호와 찬열, 세훈이 바비큐 파티를 시작으로 ‘고기 굽방(?)’과 진솔한 속마음 토크쇼를 펼친다.

 

지난주 방송된 ‘EXO의 영상 기록기 : 심포유 – 수호 편’에서는 수호와 찬열, 세훈이 함께 떠난 캠핑 여행 중 91가지 게임 대결 ‘수호랜드’가 모두 공개되며 대미를 장식했다.

 

이번 주에는 ‘수호랜드’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수호는 세훈, 찬열과 함께 캠핑의 꽃인 ‘바비큐 파티’를 시작했다. 세 사람은 ‘세찬(세훈+찬열)’형제의 능청스러운 상황극부터 본격 고기 ‘굽방(?)’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야외 바비큐를 마친 멤버들은 실내로 들어와 이야기 꽃을 피웠다. 수호는 지난 EXO 콘서트에서 깜짝 피처링으로 참여한 ‘세훈&찬열 - 있어 희미하게’ 무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두 멤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수호는 토크쇼 MC(?)로 변신하며 우정 토크를 이어갔다고 해 어떤 이야기들이 공개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EXO 멤버들과 깜짝 전화 연결이 이어진다. 수호는 캠핑에 함께 하지 못한 EXO 멤버에게 깜짝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해당 멤버가 전화를 받지 않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세훈은 “내가 하면 받을 거 같은데?”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통화 연결을 시도, 과연 두 사람은 전화 통화에 성공했을 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수호는 ‘수호랜드’ 여행을 마무리하며 함께 해준 찬열, 세훈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고마운 마음을 담아 직접 쓴 ‘손 편지’도 공개했다고. 수호의 서프라이즈 선물의 정체와 두 멤버를 감동케 한 편지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면세찬스’의 귀여운 취침 현장과 좌충우돌 ‘수호랜드’ 마지막 이야기의 모습이 담긴 ‘EXO의 영상 기록기 : 심포유– 수호 편’은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 LIVE(V앱) 및 네이버 TV의 ‘심포유 -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심포유’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