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랑콤, 수지와 함께한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한정 수량 예약 문의 폭주!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6-02 12:49
등록일 2020-06-02 12:48

 

사진 제공=랑콤

글로벌 No.1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출간한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이 오늘 오전 9시부터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이번 뷰티 북에는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총 75 컷의 다채로운 수지 화보 사진과 25 컷의 모델 및 제품 화보가 실려있으며, 뷰티 북을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사진 제공=랑콤

지난 25일과 26일 랑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앞서 공개된 뷰티 북 티저 영상과 화보 이미지들은 온라인 상에서 여러 차례 회자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리본 헤어 디테일과 레드 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영상과 레이스로 눈을 가린 치명적인 분위기의 화보 이미지는 기존에 수지가 시도하지 않았던 대단히 파격적이고 과감한 콘셉트로 국내외 팬들의 뷰티 북 구매 문의가 연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후문.

사진 제공=랑콤

해당 콘텐츠를 접한 대중들은 ‘몇 번을 봤는지 모르겠네 수지 책 무조건 사야지’, ‘랑콤 수지 조합 대박인 것 같아요’, ‘수지 뷰티 북 소장각’ 등 책에 대해 한껏 고조된 기대감으로 댓글을 달았으며, ‘그냥 뷰티 북이 아니라 저소득층에 기부가 된다니 꼭 사야함’ 등 브랜드 뷰티 북의 기부 취지에 대해서도 공감이 형성된 분위기다.

사진 제공=랑콤

뷰티 북과 함께 제공되는 스페셜 구성품들도 보는 이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수지의 데일리 라이프를 보여주는 SNS 속 사진들, 뷰티 북의 콘셉트 화보 이미지와 화보 속 랑콤 메이크업 제품 뗑 이돌 파운데이션, 압솔뤼 루즈 등이 그려진 일러스트레이션이 스티커로 제작되어 총 43점의 스티커 피스가 뷰티 북과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화보 사진과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는 뷰티 북의 로고가 담긴 봉투에 블랙과 화이트 버전의 A, B타입으로 나뉘어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덤으로 이번 뷰티 북의 모든 영상 바로 보기가 가능한 QR 코드가 삽입된 수지 화보 메이크업 가이드 북까지 포함된다.

사진 제공=랑콤

한편, 수지는 이번 뷰티 북 작업을 통해 “내가 표현하고 싶은 이미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는 과정은 언제나 흥미롭다.”고 답하며 “이번 랑콤의 뷰티 북과 함께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즐기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은 천 권 한정 수량인 만큼 뷰티 북을 원하는 이들은 제품이 소진되기 전에 구매를 서둘러야 할 것.

랑콤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은 오늘부터 SSG닷컴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뷰티 북의 판매금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