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AXA손해보험,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운전자보험 부문 대상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5-28 14:29
등록일 2020-05-28 14:29

4년 연속 쾌거
/AXA손해보험 제공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AXA손해보험은 자사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이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운전자보험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4년 연속 쾌거다.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동차보험의 마일리지 할인 특약 혜택을 그대로 담은 운전자보험이다.

1년간 주행 거리가 1만2000km 이하인 경우 보험료 6%를 환급해준다. 매년 갱신 해야 하는 자동차보험과 달리 운전자보험은 장기간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행거리 할인 혜택을 한층 더 폭넓게 제공한다. 또 만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운전자에게는 보험료 5%를 추가 할인해준다.

이밖에 보이스피싱 손해, 일상생활배상책임 등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보장을 제공함으로써 일상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대비한다.

진권영 AXA손해보험 마케팅본부장은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통해 고객에게 항상 힘이 되고 신뢰 받는 보험사로 거듭나겠다"며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자동차 보험사로 출발해 이제는 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만큼, 우리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