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휴테크 안마의자, ‘2020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28 09:39
등록일 2020-05-28 09:39

고객 중심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소비자 신뢰 획득과 업계 모범기업 자리매김
2020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아웃컴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이사 주성진)가 ‘2020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5년 연속 착한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휴테크는 고객 중심 경영을 기업 최우선의 가치로 안마의자 구매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려, 관련 정책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와 소비자 보호법 및 시행 규칙 등 관련 법규를 충실히 이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뿐 아니라 업계 모범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휴테크는 안마의자 렌털 후 중도 해지하는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저 위약금을 적용하고 있으며, 최장 39개월까지 무상 AS를 제공하는 등 고객을 배려하는 다양한 지원책을 아끼지 않고 시행 중이다. 

충분한 사후관리 기간 외에도 소모품이나 부품 교체 시 타 업체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정책을 고수하는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휴테크는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제품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컴포어'와 '르네' 제품은 끼임 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영유아가 있는 가정 등에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다리 유닛과 등받이 후면 하단에 안전 감지 스위치를 장착했다. 마사지 작동과 종료 과정에서 각도 변경 시에도 신체 일부 또는 장애물 등이 끼이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G9 블랙에디션'에도 관련 안전 기능을 장착하는 등 보이지 않는 고객 안전까지 책임지는 제품을 생산, 제조사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와 함께 휴테크는 자사 제품을 통한 휴식의 가치를 전달하고 체험기반의 오프라인 영업망을 강화하기 위해 직영점과 백화점 등 신규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김포, 용인, 분당에 직영점을 신규 오픈, 확장 이전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 지난 4월 신규로 입점했다. 

또한 롯데백화점 노원점에는 레스툴 카페 3호점을 오픈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테크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휴식문화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할 수 있어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뿐 아니라 소비자를 생각하는 다양한 정책과 사후 서비스 관리에도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