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특별 콘텐츠 선보여
이다견 기자
수정일 2020-05-25 17:56
등록일 2020-05-25 17:52

드래곤 블레이즈, 기간 한정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랜딩가든 공방전’과 ‘별의 마블’ 등 지정된 기간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운영되는 공성전 콘셉트의 동기식 1대 1 PvP 콘텐츠로 내 동료를 보내 적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대전 결과에 따라 ‘SS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는 ‘별의 마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별의 마블’ 이벤트에서는 그람왕에게 전하는 메르세데스의 편지를 배달하고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과 ‘아레나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룰렛 포인트’로 룰렛을 돌려 ‘막대사탕 호감도 아이템’,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그인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로아 5회 소환권’ 등 이번 시즌의 성공적인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발맞춰 각종 보상도 강화된다. ‘출석’, ‘오늘의 할 일’과 ‘주간 할 일’, ‘누적시간 접속‘ 및 ‘월요일 던전’의 보상이 대폭 상향되어 동료 영웅들의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