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AB6IX (에이비식스), 새 앨범 ‘ⅥVID’ 임영민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5-25 16:37
등록일 2020-05-25 16:36

 

출처 : 브랜뉴뮤직 

AB6IX (에이비식스)가 오는 6월 8일에 발매되는 새 앨범 'ⅥVID'의 첫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인 멤버 임영민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5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1’이라는 문구와 함께 임영민 버전의 새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는데, 분홍색과 하늘색의 체크무늬 셔츠를 입은 임영민은 부드럽고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새하얀 배경 속 알록달록한 색감의 공들이 재미 요소를 더하는 이 영상에서 임영민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음악에 맞춰 노란색 투명 아크릴판을 들고 공들 사이를 걷는가 하면, 우수에 찬 눈빛으로 훈훈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첫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새 앨범 'ⅥVID'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AB6IX는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5편의 콘셉트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킬 계획이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오늘(25일)부터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