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KB생명보험, 생활취약계층 아동에 에코백·드림볼 선물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5-22 12:10
등록일 2020-05-22 12:10

미래세대 육성 위한 사회공헌활동 지속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KB생명보험은 22일 생활취약계층 아동 100명에게 에코백과 드림볼 세트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개별 참여 신청한 임직원들은 직접 뜨개질로 드림볼과 에코백을 제작,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직원은 "내가 만든 공으로 아이들이 다치지 않고 마음껏 놀 수 있다고 생각하니 보람도 느끼고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KB생명보험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경북지역 생활취약계층 아동 1000명에게 식료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저소득층 조손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사업을 지원하는 등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통해 사회 책임을 생각하고 지속가능 경영을 강화하는 그룹 차원의 활동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따뜻한 금융회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