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레고코리아, 듀플로와 하기스가 함께하는 ‘듀하 캠페인’ 실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22 09:49
등록일 2020-05-22 09:49

초보 부모들의 즐거운 육아를 돕기 위해 마련
‘듀하 캠페인’ /피알원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의 영유아 라인 듀플로가 유한킴벌리의 기저귀 브랜드 하기스와 협업해 실제 육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노하우 공유와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듀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듀하 캠페인’은 영유아 발달에 도움이 되는 완구 듀플로와 위생용품 대표 브랜드인 하기스가 만나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듀플로와 하기스의 첫 글자를 딴 캠페인명 ‘듀하’는 ‘좋아’가 연상되는 친근감 있는 어감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좋은 캠페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레고코리아와 하기스는 아이 돌봄이 서툰 아빠들도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녀와 교감하는 육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아빠와 함께 듀하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빠가 아이와 함께 즐겁게 노는 모습을 촬영해 #듀하캠페인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레고 듀플로 동물 퍼즐(10885)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팬티 4단계 1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4일 발표된다.

초성 퀴즈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맘큐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게시물에 제시된 초성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정답을 맞춘 모든 참여자들에게 맘큐 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블로그 및 페이스북 또는 하기스 인스타그램, 맘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육아 관련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초보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듀하 캠페인’을 통해 자녀의 발달과 위생을 슬기롭게 관리하고 더 나아가 가족 간 유대와 교감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