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온라인 방송 플랫폼 스타티비(TV), 품질 높은 영상과 전문성으로 화제
김수진 기자
수정일 2020-05-20 17:50
등록일 2020-05-20 17:50

 

인터넷방송이 대중성을 갖게 되면서 연예인또는 인플루언서들이  인터넷BJ로 직업으로 전환하여 유튜브와 같이 크리에이터 활동하는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티비 역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이 가운데 연예인들이 BJ로 많이 들어오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인 ‘스타티비’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티비’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BJ와 유저들로 들썩이며 그로인한 다양한 컨텐츠와 연예인과 소통할수 있다는 점으로 크게 기여하고 있다.  

 

스마트폰, 테블릿, PC 등 모든기기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차세대 스트리밍 사이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티비는 방송 심의를 준수한 다양하고 건전한 인터넷 방송 정착에 힘을 쏟고 있으며, 품질 높은 영상 서비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유명 BJ들의 전문성 있는 방송을 제공해 접근성이 높아 시청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스타티비는 팬더티비, 아프리카티비, 트위치, 팝콘티비 등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플랫폼이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