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 특별 네트워크 통해 제주도민 성혼 이끌어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5-21 18:00
등록일 2020-05-20 17:22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가 제주도민과 그 자녀들의 성공적인 결혼을 이끌며 오픈 이래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는 도민들의 니즈를 반영한 성혼 프로그램 등을 구성해 그 동안 제주도민들이 누릴 수 없었던 서비스를 제공 중인데, 제주도민들만의 지역특색에 맞춘 편안하고 세련된 만남을 제공할 뿐 아니라 서울을 비롯한 타 지역과의 특별한 매칭을 제공한다.

제주 지역 내 최초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인 엔노블 제주지사는 특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서울 등 타지에서 거주하는 도민들의 자녀 결혼상담까지 도맡아 진행하면서, 오픈과 동시에 제주 지역 내 상류층 및 전문직, 대기업 직장인 등의 많은 문의와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이에 대해 김지현 엔노블 제주지사장은 “제주도는 타 지역에 비해 재원이 많음에도 불구, 수준 높은 만남을 기대하기 어려웠다”면서 “이 부분에 주목해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결혼정보서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노블 제주지사는 서울본사, 부산지사에 이은 엔노블 결혼정보회사의 세 번째 지사로, 14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공항에서 약 5분 거리인 제주시 연동 갤럭시 연동빌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