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넷마블, SNS 소통경쟁력 게임부문 3년 연속 1위
이다견 기자
수정일 2020-05-19 15:05
등록일 2020-05-19 15:04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총점 799점 기록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넷마블은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3년 연속 게임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디지털 고객만족도는 기업의 소셜미디어네트워크(SNS)를 활용한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소비자와 소통을 양적·질적 측면에서 측정한다.

넷마블은 특히 페이스북·유튜브·블로그 채널에서의 활동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총점 799점을 기록했다.

이 회사는 그동안 다양한 시상식에서 소셜미디어 활동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지난해에는 '제12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대한민국콘텐츠대상' 2관왕에 올랐으며,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채널 넷마블' 기업부문 장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배민호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넷마블TV, 채널 넷마블, 넷마블 페이스북 등 자체 미디어 브랜드들을 통해 각 채널에 적합한 최적의 콘텐츠로 게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보는 게임 시대에 발맞춰 이용자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