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하나금투,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에 특판RP·숙박 할인쿠폰 증정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5-19 09:42
등록일 2020-05-19 09:41

여기어때와 공동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하나금융투자가 언택트(비대면) 시대 선점을 위해 여기어때와 공동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금융투자는 종합 숙박 전문 어플리케이션 여기어때와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에서 처음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특판 상품을 증정하고, 선착순 2000명에게는 추가로 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먼저 신규계좌 개설 고객에 세전 연 5%의 이자를 주는 특판 RP(환매조건부 채권)상품을 제공한다. 특판 RP는 매달 30만원까지, 6개월 동안 가입이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내달 14일까지다. 여기어때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비대면으로 하나금융투자의 계좌를 개설하고, 하나금융투자의 주식 어플리케이션 '원큐 주식'을 다운 받아 실행 후 여기어때 제휴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이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여기어때에서 숙박비 10%를 할인해 주는 쿠폰을 준다. 숙박비 할인은 최대 1만5000원까지며, 쿠폰 발송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계좌 개설 완료일을 기준으로 차주 화요일에 문자(LMS)로 쿠폰을 지급한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저금리 시대에 들어서며 안정적이면서 보다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들에 대한 투자 니즈가 매우 높다"며 "하나금융투자는 이러한 투자 수요를 충족하면서 손님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휴 혜택을 마련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