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투썸플레이스, 런치 샌드위치 2종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19 09:03
등록일 2020-05-19 09:03

1분기 콜드 샌드위치 카테고리 판매량 전년동기대비 약 20% 증가
런치 샌드위치 / 투썸플레이스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투썸이 이번에 출시한 샌드위치 2종은 반숙란 샌드위치와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다.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간단한 식사를 한번에 즐기는 카페식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을 즐길 수 있는 콜드(Cold) 샌드위치 상품을 출시했다.

반숙란 샌드위치는 촉촉한 반숙란과 고소한 에그 샐러드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샌드위치다. 반숙란의 단면이 그대로 보여 더욱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는 담백한 그릴드 치킨과 상큼한 크랜베리, 고소하고 씹는 맛이 일품인 호두가 어우러져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린다.

맛과 비주얼을 겸비한 투썸 콜드 샌드위치는 카페식 트렌드를 타고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의 올해 1분기 콜드 샌드위치 카테고리 판매량은 ‘카공족’ 또는 '코피스족'이 많은 오피스/대학 및 학원가를 중심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하기도 했다.

투썸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에 샌드위치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런치 세트도 준비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런치세트 운영 매장에서 투썸의 모든 샌드위치 가격에 2000원을 추가하면 아메리카노(R)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카페를 단순히 커피음료를 즐기는 공간이 아닌 업무를 하거나 식사까지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인식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커피와 함께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해 즐길 수 있는 콜드 샌드위치 제품군을 강화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투썸의 트렌디한 샌드위치로 하루의 에너지를 든든하게 채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