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야놀자, 신규 카테고리 ‘아이야놀자’ 오픈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19 08:57
등록일 2020-05-19 08:56

키즈 숙소부터 레저까지 한 번에 확인 가능
신규 카테고리 ‘아이야놀자’ /야놀자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신규 카테고리 ‘아이야놀자’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늘 오후 1시부터 야놀자 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야놀자’는 아동 동반 여행객에 특화된 메뉴다. 기존에는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확인해야 했던 키즈 숙박과 레저 상품을 하나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키즈 풀빌라와 호텔 등 키즈 특화 숙소부터 키즈 카페와 체험 프로그램 등 실내외 레저까지 한 곳에서 예약 가능하다.

유아 동반 가족도 여가를 쉽게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매주 발행되는 '패밀리야놀자' 콘텐츠를 통해 아이와 함께 하는 놀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생활 속 실천 가능한 위생 수칙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향후에는 국내 인기 여행 코스 정보와 합리적인 가격의 키즈 여가 상품을 제안하는 기획전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유닛장은 “가족 친화적인 여가 상품과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해 아이 동반 가족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변화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여행 상품과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가족 여행객의 증가와 키즈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맞춰 키즈 대상 여가 프로그램을 확대 중이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