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한소희 '머릿결도 아름다운 그녀'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5-18 13:39
등록일 2020-05-18 13:39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배우 한소희를 헤어 제품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한소희는 지난 16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인상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과 함께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한소희는 지금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새로운 워너비 스타이다. 그녀가 가진 쿨하고 세련된 분위기,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로레알파리 브랜드와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라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또한, 로레알파리는 공식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한소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소희는 도시적이고 우아한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로레알파리 대표 염모제인 ‘엑셀랑스’와 헤어 케어 제품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수분 크림’, 브라운 오일’ 등으로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뽐냈다.

‘엑셀랑스’의 다양한 밝은 컬러들로 룩 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제품인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헤어 수분 크림’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보여주었다.

한편, 로레알파리는 공식 모델 한소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