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한소희 '미모 한도초과 헤어는 그저 거들뿐'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5-16 19:51
등록일 2020-05-16 19:51

 

자료제공 = 코스모폴리탄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한소희의 무결점 완벽 미모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글로벌 No.1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한소희는 싱그럽고 건강한 모습부터 청순 섹시 반전매력, 도시적이고 우아한 무드, 사랑스러움 가득한 장난기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세 배우를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자료제공 = 코스모폴리탄

 배우 한소희는 내일 종영을 앞둔 <부부의 세계>에서 중요한 열쇠를 쥔 ‘여다경’ 역을 맡아 열연하며 대중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탐스러운 머릿결과 따라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로 저장을 부르는 매력 만점 한소희 화보는 6월 코스모폴리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소희는 로레알파리 헤어 카테고리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가 주목하는 가장 핫한 배우임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이번 화보 속에서는 로레알파리의 대표 제품인 엑셀랑스 염모제와 토탈 리페어 5 헤어팩과 수분 크림, 브라운 오일 등으로 훔치고 싶은 멋진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