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이다희, 해리메이슨 아이웨어 뮤즈 발탁 ‘안경도 착붙’
김수진 기자
수정일 2020-05-15 10:31
등록일 2020-05-15 10:31

㈜태석광학에서 전개중인 해리메이슨 아이웨어 전속모델로 배우 이다희가 발탁됐다. 해리메이슨 아이웨어측은 배우 이다희씨의 도시적이면서도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해리메이슨 아이웨어의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줄 것으로 기대하며 모델 발탁 사유를 밝혔다.

 

화보 속 이다희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안경의 고급스러움을 세련되게 소화해냈다.  

 

해리메이슨 안경은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3종 모두 가볍고 단단한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였다. 티타늄은 다른 금속에 비해 중량이 월등히 가볍지만, 성형과 가공이 어려워 고도의 제조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고급 소재로 알려져 있다.

 

또한, 최근 실내에서 업무, 학습, 여가생활의 빈도가 늘어남에 따라 블루라이트에 노출되는 점을 고려하여 3종 모두 데모렌즈가 아닌 유해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블루라이트는 안구피로, 시세포 노화, 시력저하, 안구건조 등을 야기시켜 최근 정상 시력을 갖고 있음에도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기능성 렌즈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해리메이슨 아이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스테디셀러인 라운드 형태와 노멀한 다각형태의 크라운판토 스타일의 안경 그리고 최근 연예인들이 즐겨 쓰며 트렌드로 떠오른 투명안경테를 큐트하고 영한 느낌으로 디자인한 캐츠아이 스타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녀노소 착용 가능하며 다양한 착장에 새로운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다희 안경을 통해 많은 고객님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해리메이슨 아이웨어 3종세트는 5월 22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런칭 예정이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