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공감신문] 트와이스 나연, 신곡 'MORE & MORE' 6월 1일 오후 6시 공개!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5-14 13:35
등록일 2020-05-14 13:35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멤버 나연을 시작으로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의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일 새 앨범 'MORE & MORE'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4일 0시 나연의 콘셉트 필름을 깜짝 오픈하고 이어 정오에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나연은 봄 햇살을 듬뿍 머금은 단발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콘셉트 필름에서 푸르른 나무와 형형색색 꽃들에 둘러싸여 영롱한 미모를 뽐냈다.

티저 사진에서는 순백 의상을 입고서 살랑이는 봄바람을 느끼는 듯한 모습으로 청초한 매력을 강조했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는 나연에 이어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콘셉트 필름과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볼수록 빠져드는 무한한 매력을 선사한다.

처음 시도하는 티저 콘텐츠인 콘셉트 필름을 통해 신곡의 분위기를 한층 생생하게 전달하고 시각적 만족감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작년 9월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 이후 9개월 만인 6월 1일 미니 9집 'MORE & MORE'를 발매한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Feel Special'까지 매 활동마다 큰 사랑을 받은 트와이스가 이번 신곡으로 'K팝 대표 걸그룹' 매력의 정점을 찍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 음반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이며,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