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집닥, 나만싸 간판 디자인 제휴 이벤트 진행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14 08:33
등록일 2020-05-14 08:33

고객 요청사항 반영하는 간판 전문 업체와 공동 이벤트 진행
나만싸 간판 디자인 제휴 이벤트 /집닥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커스터마이즈 간판 업체 나를만드는싸인(이하 나만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차별화된 실내외 간판 제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집닥을 통해 주거·상업 인테리어를 진행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을 통해 의뢰받은 간판 건은 전문가의 컨설팅과 고객의 다양한 요청사항 등을 반영해 제작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나만싸에서 자체 개발된 가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간판 콘셉트를 사전 확인할 수 있으며, 간판에 들어갈 문자 개수와 채널바, 조립기사 등을 선택해 예상 견적 비용을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제작 요청 시에는 10% 할인과 함께 최대 1년간 간판 A/S 혜택까지 제공받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나만싸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간판 제작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관련 전문 업체인 나만싸와 제휴를 하게 됐다”며 “다양한 간판 제작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