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투썸플레이스, 달콤·시원 ‘아이스커피 3종’ 한정 판매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13 08:32
등록일 2020-05-13 08:31

아이스크림으로 부드럽게 즐기는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 투썸플레이스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길어지는 실내 생활 등으로, 기분 전환을 위해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중시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 이에 투썸은 커피에 커피젤리, 달고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 더욱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커피젤리 카페라떼는 카페라떼에 달콤 쌉싸름한 커피젤리를 듬뿍 담아 쫄깃쫄깃 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달고나 카페라떼는 감미로운 로스팅 슈가 향의 에스프레소 크림과 추억을 부르는 달고나가 어우러진 메뉴다. 달고나 특유의 깊은 단맛을 쫀득한 크림과 바삭한 토핑으로 모두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는 투썸 커피에 크리미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특화 음료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도 휴가나 휴식을 제대로 즐기기 힘든 가운데, 소비자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달콤한 에너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올 여름, 투썸이 선사한 여름 시즌 아이스 커피 메뉴들로 무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