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ABC마트, 스타일과 편안함 모두 잡은 ‘스니커즈’ 인기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12 10:53
등록일 2020-05-12 10:51

ABC마트 온라인몰 베스트 슈즈 1~3위 스니커즈가 차지
‘호킨스 쉴라 인힐1’ / 피알원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따뜻한 날씨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요즘,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으면서 활동성이 뛰어난 스니커즈가 주목받고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12일 “올 봄·여름시즌에도 클래식한 스니커즈의 강세는 지속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ABC마트 온라인몰의 4월 한 달간 판매량 중 베스트 슈즈 1~3위 모두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반스 올드 스쿨과 같은 클래식한 스니커즈가 차지했다. 

또한, 관계자는 “ABC마트는 화려한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70’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코어의 경우, 매장에서 1분에 1개씩 팔릴 만큼 인기 제품으로 ‘유니버시티 골드’ 모델은 옐로우와 그린 컬러를 활용했다.

‘반스 클래식 슬립온 뮬’은 심플한 컬러와 독특한 패턴이 특징이다. 양옆이 모두 밴드 처리가 돼있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휠라 센터 코트 지 뮬’은 휠라의 센터 코트를 뮬 버전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호킨스 쉴라 인힐1’은 심플한 디자인에 두툼한 플랫폼 솔을 적용했다. 파스텔 컬러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앞코와 뒤축에 가죽으로 포인트를 줬다.

ABC마트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스니커즈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올 봄·여름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컬러나, 굽 등으로 포인트를 준 스니커즈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