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5-12 09:55
등록일 2020-05-12 09:55

비대면 채널 가입 고객 대상… 2500명에 백화점상품권 등 증정
/우리은행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2가지로,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적금 또는 예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내달 30일까지 '사랑 더하기 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에 비대면 채널에서 적금을 가입한 고객  1440명에게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커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 '시니어플러스우리' '우리원(WON)모아 ' 적금이다.

오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는 비대면 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랑 더하기 예금'을 진행한다. 총 1060명을 추첨해 다이슨 선풍기,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예금은 'WON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WON모아예금'이다.

두 이벤트는 비대면 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예년과 다르게 가정의 달 행사가 축소된 경향을 보이는 것이 아쉽다"며 "우리WON뱅킹 '사랑 더하기 예‧적금'이벤트로 총 2500명에게 제공하는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사랑으로 가득찬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