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 신규 오픈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12 08:37
등록일 2020-05-12 08:37

서대구와 남대구 잇는 교통 요충지로 대형 가전매장 밀집한 핵심 상권에 위치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 신규 오픈 / 시몬스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동에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은 서대구와 남대구를 연결하며 도심 및 외곽 지역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교통의 요충지인 서부정류장역 사거리 인근에 자리 잡았다. 가장 가까운 대구 지하철 1호선 서부정류장역과는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만큼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LG전자베스트샵,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등 주요 가전 매장이 밀집한 대형 혼수 상권의 한가운데에 위치해 혼수를 한 번에 장만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이 위치한 송현동을 비롯해 외곽순환도로를 따라 달서구, 남구, 서구 등의 인근 고객까지 확보할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은 단층의 탁 트인 여유로운 공간에서 혼수 침대 대명사로 알려진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더불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와 함께 150주년 기념 프레임 ‘1870 클래식 에디션(1870 Classic Edition)’ 및 ‘1870 레트로 에디션(1870 Retro Edition)’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Family)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뷰티레스트’의 특정 제품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시즌 오프 프레임 및 룸세트는 50% 파격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단, 시즌 오프 할인 제품은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