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하나금융투자, '올 하나 ELS' 비대면 특판 이벤트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5-11 15:39
등록일 2020-05-11 15:39

선착순 1000명에 백화점 상품권 증정
/하나금융투자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하나금융투자는 오는 6월 30일까지 '올 하나(All Hana) 주가연계증권(ELS) 비대면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하나 ELS' 상품을 1000만원 이상 가입한 하나금융투자 또는 하나은행 연계 계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 고객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는 매주 판매하는 공모형 ELS 상품을 모아 올 하나 ELS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ELS는 총 3종으로, 이달 14일까지 청약이 가능하다. 

홍콩지수(HSCEI)·유럽지수(EUROSTOXX50)·미국지수(S&P500)로 조합돼 있으며, 쿠폰은 연 8%에서 최대 10%에 이른다. 

회사 측은 "특판 ELS는 하나금융투자에서 발행하던 기존 ELS보다 높은 쿠폰을 받을 수 있어 고객에게 더 유리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 하나 ELS 청약은 하나금융투자 모바일 트레딩 어플리케이션인 '1Q MTS'와 홈 트레이딩 서비스 '1Q HTS' 및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파생결합상품의 수익은 확정이 아니며,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는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