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집닥, ADT캡스와 보안 서비스 특별 이벤트 진행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11 08:36
등록일 2020-05-11 08:36

공간 보안 솔루션 필요 인테리어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공동 마련
집닥, ADT캡스와 보안 서비스 특별 이벤트 진행 / 집닥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와 보안 서비스 특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인 가구, 직장인, 워킹맘, 공동주택 거주자, 사업자 등 보유 공간 내 보안 시설이 필요한 인테리어 고객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제공하고자 ADT캡스와 공동 마련했다.

이벤트 품목은 캡스 무인경비와 캡스홈 도어가드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었다. ADT캡스의 무인경비는 24시간 관제 서비스와 출동, CCTV 원격 모니터링이 포함된 보안 서비스이며 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 앞 보안을 강화한 신개념 홈보안 서비스이다.

집닥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ADT캡스의 무료 보안 진단 및 가입 시 다양한 제휴 혜택을 특별 제공한다.

집닥과 ADT캡스의 보안 서비스 특별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집닥과 ADT캡스 양사 간 오랜 제휴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보안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테리어와 연관된 카테고리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를 파악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자 LG전자 베스트샵, 삼성전자 비스포크, 위아트 등 유관 기업들과 함께 주방가전, 미술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