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임영웅 모델 선정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08 13:58
등록일 2020-05-08 13:58

오는 17일까지 바리스타룰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통해 응모
바리스타룰스 임영웅커피 퀴즈 이벤트 이미지 / 바리스타룰스 페이스북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한 것을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바리스타룰스 제품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출시와 가수 임영웅의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마련됐다.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임영웅이 들고 있는 커피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17일까지 10일 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25일 바리스타룰스 SNS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1일 폴 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는 임영웅의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방송 진행과 함께바리스타룰스 홍보 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황금색 홍보 대사 위촉패를 전달받은 임영웅은 “7년 전부터 좋아하던 커피의 홍보 대사가 돼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팬분들이 제가 바리스타룰스 커피를 즐겨 마시는 것을 보시고 광고 모델로 추천을 많이 하셨다고 들었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모델로 선정된 것 같아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모델 선정 소식을 접한 SNS 사용자들은 '임영웅이 광고 모델이라니', '한번 마셔보고 싶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매일아이 체험단’을 통해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체험단을 신청할 수 있다.

일명 ‘임영웅 커피’로 부상 중인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는 특허 받은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 풍부한 커피의 향은 그대로 살리고 부드러운 우유의 밸런스를 잘 맞춰 커피의 묵직한 맛과 깔끔함이 특징인 제품이다.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의 카페인 양은 컵(325mL) 기준 약 5mg 이하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시한 카페인 하루 섭취 권장량의 1.25% 수준이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