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대상, ‘옴팡이’와 손잡고 ‘맛소금x올리고당 단짠단짠’ 이벤트 진행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5-07 08:54
등록일 2020-05-07 08:54

추첨을 통해 ‘옴팡이 맛소금’ 인형 및 키링 증정
‘맛소금x올리고당 단짠단짠 이벤트’ / 대상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및 청정원 SNS에서 5월 한 달간 ‘맛소금x올리고당 단짠단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상이 맛소금 시장 No.1 ‘대상 맛소금’ 제품에 인기 캐릭터 ‘옴팡이’를 입힌 ‘옴팡이 맛소금 용기형’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옴팡이’는 ‘옴팡지게 귀엽다'는 뜻을 지닌 SNS 이모티콘 캐릭터로, 2017년 처음 소개된 이후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대상은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진행되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에 주목,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대상 맛소금’ 제품 패키지에 ‘옴팡이’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운 이미지를 더했다. 대상㈜의 대표 조미료로 꼽히는 ‘맛소금’은 국물류와 고기, 계란요리, 나물무침 등 다양한 음식에 소량 첨가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대상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5월 한 달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맛소금x올리고당 단짠단짠 5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원e샵에서 ▲대상 맛소금 95g(용기형) 또는 ▲청정원 올리고당 4종(올리고당, 사과올리고당, 요리올리고당, 쌀올리고당)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옴팡이 맛소금 인형 ▲옴팡이 맛소금 키링 등을 증정하며 개인 SNS에 구매 인증사진을 업로드할 시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청정원 SNS를 통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대상 맛소금 95g(용기형) 또는 ▲청정원 올리고당 4종(올리고당, 사과올리고당, 요리올리고당, 쌀올리고당)을 구매한 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옴팡이 #맛소금 #올리고당 #단짠단짠)와 함께 인증사진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옴팡이 맛소금 인형 ▲옴팡이 맛소금 키링 등을 증정한다. SNS에 구매 제품을 활용한 요리 사진과 레시피를 함께 게재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평소 ‘대상 맛소금’을 즐겨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겨냥한 제품 및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